2007년 11월 13일 화요일

내가 원하는것은 프로그래머다

항상 무엇인가를 생각하고 고민하며 걸어다닌는데 그것은 현재 작업중인 프로젝트에 관해서이다. 그러나 나이 탓인가 머리의 회전이 예전같지 않다 그럴때마다 정말로 죽고싶다 학문적으로 접하고 싶은마음은 굴뚝같지만 너무 늦게 it 쪽으로 건너와서 때늦은감이 있다. 하루하루 프로그램을 짜며 100% 내자신이 짜고 싶다라는 욕망이 내자신의 가슴속 깊은곳에서 나의 청춘을 불러오곤하지만 새벽 2시이후를 못버티고 쓰러지고 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는 후회 또 후회를 하는 다람쥐 쳇바퀴도는 생활을 하고 있다 소리쳐 울고 싶다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다고 ......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

사진보기

사진보기